티스토리 뷰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방법

오늘은 벼룩시장을 활용하여 구인구직란을 보는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예전은 벼룩시장이 신문으로 많이 배포되었는데 저희집주변은 벼룩시장이 씨가 말랐더라구요...  벼룩시장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정보지들을 쉽게 구할수 있었어요.

 

특히 지하철 주변과 교차로 주변에 많이 설치되었던 신문함..아직 신문함은 보이지만 텅텅 비어버린 모습이 안쓰러울정도입니다. 발간을 안하는건지 경쟁이 쎄진건지...전 도통 종이로된걸 구할수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려 합니다.  

같이 검색포털로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란을 활용하는법을 알아볼까요?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알아보는법

 

 

1. 먼저 검색포털 (저는 네이버를 써보겠습니다)에 들어갑니다. 

 

 

2. 부산 벼룩시장을 검색해보면 모바일 버전으로 뜨네요 ~

 

 

 

3. 모바일 버전의 부산벼룩시장 사이트!!! 

첫 화면부터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메뉴가 똭 뜨는거 보이시나요?

 

 

어플로도 볼수 있는데 어플화면은 요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일자리 빠르게 찾기를 클릭합니다. 

 

저는 희망지역별로 선택해보겠습니다. 희망지역 클릭 !!!

 

부산을 클릭하시고

 

 

구 단위로도 선택할수 있지만 저는 부산 전체를 클릭하고 

 

아래의 일자리 찾기 돋보기를 클릭하면 !!!

너무 많은 정보가 나옵니다... ㅎㅎ;;; 저에게 맞는조건 부산 전체와 이제 업종도 조금 필터링을 해볼께요 ~~~

 

검색해서 나온화면에서 + 업직종/근무조건 선택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희망 업직종과, 근무조건을 필터링 할수 있습니다.

먼저 희망 업직종을 필터에 추가 해보겠습니다.

 

 

저는 매장관리와 일반서비스/기타 전체를 선택 완료했구요

 

 

그리고 근무조건은 주말에 장시간도 가능하고 30살 남자라고 해뒀습니다. 

 

그리고 선택완료를 하고 필터링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화면이 뜹니다. 

 

 

지역과 희망 업직종, 근무조건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일자리 찾기를 다시 누르면 !!! 많이 필터링이 되어서...

 

몇개가 나왔을까요?....

 

 

한개 ㅋㅋㅋㅋ 디테일하게 필터를 하면 한개가 뜨네요 ~~~ 하지만 너무 많은 정보속에서 허우적 댈바에 제 조건에 맞는 일자리를 정확하게 찾는게 장점인듯합니다.

오늘 이렇게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법을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요 !!

 

 

 

 

출처: 파인드잡(벼룩시장 홈페이지)

 

 

 

댓글